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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fair Mazes
ioGamers - Unfair Mazes

이것은 턴 기반의 멀티 플레이어 퍼즐 게임이다. 4인 또는 2인 모드에 대한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상에 다른 플레이어가 없는 경우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서 봇과 대결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보드를 탐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대 전에 보드의 반대쪽 모서리에 목표에 도달해야합니다.

이전 턴이 이동을 저장한 경우 턴당 최대 2회 또는 이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벽을 이동, 전진 또는 상대를 진행하면 한 번의 이동비용이 듭니다.

 

회전하는 벽당신은 단순히 플레이어를 둘러싼 여덟 벽 중 하나를 회전하여 목표를 향해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벽을 클릭하여 회전합니다. 플레이어가 벽을 재생하는 경우 회전할 수 없습니다. 통로와 대각선 : 벽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수평 통로를 회전하여 수직 통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벽의 회전은 대각선으로 끝을 반대 모서리쪽으로 이동하게 합니다.

 

사전
플레이어 조각이 향하는 방향을 나타내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플레이어 조각은 다음 셀에 들어가기 위해 앞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셀을 종료하는 쪽을 나타냅니다. 셀 벽의 레이아웃은 출구 방향을 결정합니다. 셀의 출구가 차단되면 셀 내부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료는 입력한 방향으로 변경됩니다.

 

사전 상대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휴대 전화 또는 그것을 둘러싼 여덟 중 하나에있을 때 상대를 더 정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목표에서 유리한 방향으로 이동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보드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서로의 경로를 교차하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br /> 회전을 일찍 끝내면 다음 턴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동작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각 턴의 끝에 다음 턴에 대한 두 개의 이동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당신의 턴의 끝에 당신에게 전달됩니다, 그래서 상대가 저장 한 얼마나 많은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재생 작업의 숫자는 저장한 이동 수를 표시합니다. 모든 움직임이 재생되면 당신의 차례가 끝났습니다.

 

<br /> 상대방보다 앞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마감일 전에 사임할 수 있습니다.

 

시간 이동
당신은 당신의 움직임을 완료하는 데 20 초가 있습니다. 이동 후 20초동안 타이머가 재설정됩니다. 시간 제한 내에서 이동하지 못하면 턴이 종료됩니다. 그러나 다음 차례까지 작업이 저장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목표에 도달했을 때 게임이 끝났습니다. 모든 상대가 그만두었지만 여전히 승리할 기회가 있다면. 모든 플레이어가 최소 10개의 저장된 이동을 가지고 있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것은 승자에 대한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전략
시작점과 주어진 보드는 당신이 내리는 결정을 결정합니다. 때로는 보드가 불균형하고 무작위이기 때문에 불공정 한 보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보드는 그러나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 가까운 이동하여 상대를 억제하려고해야합니다, 다음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교차하기 전에 목표를 향해 또는 상대의 경로를 차단하기 위해 움직임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재미를 가지고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