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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ar.io
ioGamers - Agar.io

Agar.io 가장 인기있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아가리오는 당신이 먹고 다채로운 세포의 세계를 정복하려고으로 먹어야 하는 중독성 있는 MMO 게임이다. 두 가지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1) 진화하기 위해 자신보다 작은 대상만 먹을 수 있으며, 2) 더 큰 물체는 그렇지 않으면 죽을 더 넓은 정박지를 주어야 합니다. 그리드를 가로질러 이동하기 시작하여 색상의 모든 작은 흐림을 캡처하려고 합니다. 당신은 먹고, 성장하고, 분열하고,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번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큰 얻을 가능한 가장 큰 세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그들은 큰 반사 신경을 가지고 있으며 적을 피하면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려면 세포가 작은 색깔의 점을 먹게하십시오. 혼란스러운 멀티 플레이어 액션에서 Agar.io 경기장을 장악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삼켜버세요.


출시 날짜

4 월 2015


플랫폼

웹 브라우저iOS 앱안드로이드 앱


개발자

마테우스 발라다레스, 19세의 나이에 Agar.io 개발 한 브라질 개발자!


특징

당신은이 fast-paced.io 비디오 게임에서 성장하기 위해 더 빨리 작은 세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계정의 배틀 로얄A 시스템을 포함하여 네 가지 게임 모드가있다 동시에 전체 화면에서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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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역사


Launch


매튜 발라다레스는 28/04/15에 4chan을 통해 Agar.io 시작했다. 19세의 브라질 개발자 인 매튜 발라다레스 (Matheus Valadares)는 자바 스크립트, C ++와 며칠을 사용하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사용자는 발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발라다레스 IP 주소에 연결해야 했습니다.


4chan의 익명 사용자는 나중에 "Agar.io"라는 이름을 제안했습니다. 매튜는 일주일 후 게임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Agar.io 스팀 그린 라이트에 들어갔다.


초기 리뷰


초기 피드백은 게임의 출시에 대해 혼합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단순성과 게임 메커니즘을 칭찬했다. 게임의 팬들은 심지어 게임을 "때로는 미세한 수준에서 볼 수있는 치열한 생존 - 더 - 적당한 경쟁의 좋은 추상화"로 게임을 설명했다. 게임의 단순성에 대한 비판이 있었습니다. 비판은 주로 모바일 버전의 컨트롤의 반복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Gamezebo의 톰 크리스티안센은 게임이 그의 관심을 유지하기 어려웠고 전반적으로 반복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게임의 성공


Agar.io 널리 소셜 미디어와 Twitch.tv 방송을 통해 공유되었기 때문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Agar.io의 모바일 버전은 첫 주에 1천만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2015년에는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비디오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해 YouTube 최고의 게임 목록에서 다섯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Agar.io 넷플릭스 TV 시리즈인 하우스 오브 카드에도 출연했다.


컨트롤

마우스로 플레이합니다. 질량 프레스 W를 배출하고 자신을 분할하기위한 우주 바를 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