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성 무정부상태는 그룹에서 재생되는 전투 로얄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소행성 필드에서 재생됩니다. 목표는 크리스탈, 광석을 수집하고, 봇을 업그레이드하고 파괴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는 것입니다.
소행성 무정부 상태는 강렬하고 경쟁적인 게임이다! 더 많은 결정을 수집하면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및 WASD 제어 - 왼쪽을 회전하거나 오른쪽으로 회전하고
F 또는 공간 - 화재.
초당 프레임.
모바일 컨트롤:
촬영 프로세스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회전하고 추력하려면 화면을 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크리스탈:
결정을 수집하려면 소행성을 채굴하거나 봇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선박은 수집한 10개의 크리스탈마다 업그레이드를 받게 됩니다. 업그레이드는 무작위로 선택되며 저장할 수 있는 양이나 화물 공간의 증가, 채굴 기능 향상 또는 촬영 범위 의 증가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정확히 1,000개의 크리스탈이 있습니다. 그들은 파괴되거나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모든 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광석:
행성의 중심을 채굴하기 위해 광석을 모으기 위해 봇과 다른 플레이어를 제거합니다. 최소 5개의 광석이 있는 경우, 선박이 손상된 경우 선박이 자동으로 수리됩니다. 화물의 크기는 수집할 수 있는 광석의 양을 제한합니다. 결정은 한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0 20, 30, 40 또는 50 광석을 수집하는 경우 선박에 대한 다양한 주요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첫째, 이 양의 광석을 수집하기 위해 더 많은 결정을 수집하여 화물의 용량을 늘려야 합니다.
리더보드:
리더보드는 수집한 결정의 양에 따라 정렬된 현재 플레이어를 표시합니다. 지도자를 내리고 결정을 훔치기 위해, 당신은 그들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결정은 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죽일 경우, 그들의 모든 결정이 해제되고, 누군가에 의해 촬영 될 수있다.
봇 :
당신이 죽이는 각 봇은 당신에게 하나의 신용을 적립됩니다. 봇은 다섯 개의 다른 봇을 사용하여 편대에서 싸운다. 스쿼터 (녹색), 스나이퍼 (파란색), 스트라퍼, 탐험가 (오렌지), 헌터 (빨간색)는 봇입니다. 각 봇은 고유 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반복해서 똑같은 봇을 죽이는 것에 대해 적립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봇을 죽이는 것으로 인정되려면 전체 편대 (각 유형의 봇에서 하나)를 파괴해야합니다.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봇 배를 죽인 것에 대해 적립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처치 :
당신이 죽인 모든 사람은 당신에게 하나의 신용을 적립. 같은 플레이어를 반복해서 죽이는 것에 대한 크레딧을 청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비어 있을 때 플레이어 쉽을 죽인 것에 대해 적립되지 않습니다.
표시기 화살표:
화면 가장자리를 따라 화살표가 있어 봇과 상대 플레이어를 나타냅니다. 화살표는 플레이어 또는 봇의 색상에 따라 색상이 지정됩니다. 중공 화살표는 당신이 상대를 죽였고 상대의 죽음에 대한 신용 가능한 원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나타냅니다.
높은 점수
당신이 재생 모든 게임이 기록됩니다. 당신이 세상을 떠난 후에 다른 모든 게임에 대한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수집된 크리스탈과 봇이 죽고 사망한 선수가 가장 많은 3개의 높은 점수판이 있습니다. 모든 높은 점수는 주간 및 모든 시간 버전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동점이 있는 경우, 더 짧은 지속 시간이 있는 게임은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